에프는 사정하면 디라도 올려주시나요?
글쓴이
- 2014.12.29. 11:39
- 2127
일선으로들은 타과전공인데
출석도 두번빼고는 했고
시험도 치기는 다 쳤는데
사정하면 올려주실까요?
출석도 두번빼고는 했고
시험도 치기는 다 쳤는데
사정하면 올려주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못생긴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랑 같은 상황이네요 ㅋㅋㅋ
0
0
멍청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과목 d로 올렸어요
0
0
거대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때그때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