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하는 토익,토스,오픽 해보신분?
글쓴이
- 2014.12.29. 12:48
- 1179
학교에서 하는 환급반 있잖아요?
그거 오픽 해보신분 계신가요?
오픽 처음 하는데 외국인이랑 왠만큼 대화는 가능한 수준이긴 합니다
그냥 점수 받으려고 학원 한달 정도 다니려고 하는데
학교에서 하는 환급반이 있더라구요
그거 하신분 계신가요?
YBM 같은 학원만큼 기대하진 않는데
성의있게 갈켜주시나요?
아니면 혹시 YBM에서 오픽 하신분 계시면 선생님이나 공부 방법 추천 좀 해주세요 ~
권한이 없습니다.
하디마 와이비엠가
0
0
초라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화살나무
감사합니다 ㅋㅋ 선생님은 누가 좋은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득점 말고 적당한성적받고싶우면 하세영 ㅋㅋ
0
0
억쎈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침착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