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기말 백지 냈는데 C+ 받음..ㄷㄷㄷㄷ
글쓴이
- 2014.12.29. 13:05
- 5372
출석이랑 과제만 하고 시험지엔 이름만 쓰고 나왔는데..
교수님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다부진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작두콩
재수강 안함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열심히 쓰고 나왔는데 C+
0
0
우아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홀 그때 그분 아니심? 질문했던 ㅋㅋㅋ
0
0
뛰어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아예 기말고사 안들어갔는데 B+
0
0
날씬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고사리
와.... 따로 리포트같은거라도 안했는데도 그렇다면 정말 감사한 교수님이시네요...
0
0
처참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질긴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시험은 과목 좀 공유 해주세요
0
0
현명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난 출석도 다하고... 보강도 다가고... 과제도 내고... 시험도 열심히쳤는데.... 씨뿔.........
0
0
어두운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만삼
나도....교수님 나빠요 ㅠㅠ
0
0
발랄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씨제로 씨벌
0
0
끌려다니는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ㅊㄱㅁ 교수님?
0
0
천재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단하다
우리는 열심히 해도 씨받는 사람도 꽤있는데
우리는 열심히 해도 씨받는 사람도 꽤있는데
0
0
머리나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수업이에여...ㅎ ㅠㅜㅜㅜㅠ??
0
0
다부진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박 열심히 해도 씨주는데 젠장맞을
0
0
유치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쩌피 재수강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