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전기
글쓴이
- 2014.12.29. 14:11
- 1251
전자과에서 전공필수가 총 48학점인데
졸업학점은 36학점이면 12학점은 안들어도 되는건가요??
졸업학점은 36학점이면 12학점은 안들어도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머리나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물달개비
그러면 12학점은 안들어도되나요??
평점올릴려고 듣는건가요??
평점올릴려고 듣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수전공이나 부전공 안하면 12학점도 들어야합니다
0
0
상냥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걍 평점에만 포함되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