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를 제출했는데 0점인 경우는 뭘까요?
글쓴이
- 2014.12.29. 19:07
- 2610
베끼지도 않았고 미제출도 아닌데 0점인 경우는 뭘까요??
단순히 연습문제 풀어서 제출한건뎅..
일단 내일가서 확인할건데 이런 경우로 학점이 바뀌는 경우가 있나요.
저게 인정되면 학점자체가 바뀌어버리는데...
단순히 연습문제 풀어서 제출한건뎅..
일단 내일가서 확인할건데 이런 경우로 학점이 바뀌는 경우가 있나요.
저게 인정되면 학점자체가 바뀌어버리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베끼다? 뺏기다?
0
0
처절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독일가문비
오 감사합니다 수정하겟슴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에 흘렸거나 조교들이 잃어버릴수도?
0
0
때리고싶은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자작나무
그런경우에는 어떻게 되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예전에 저희과에서도 과제냈는데 안냈다고 되있어서 교수님이 알아서 해준다고 하신적은 있는데 이건 교수님들 성향에 따라 다를거같긴해요 제출일자가 한참지나간게 대부분이라 딱히 증명할길이없는것도 문제
0
0
때리고싶은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자작나무
친구랑 같이 내긴 했는데 이런걸로는 증명 안되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과제같은건 대부분이 해봐야 총점에서 5~10점 정도라서 평소행동하는거나 중간/기말 성적등등을 고려해서 평소에 열심히하는애라는걸 어필하면 어지간하면 점수주실걸요
0
0
때리고싶은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자작나무
보고서 제출했음에도 불구하고 조교가 잃어버려 미제출처리되어 성적 강등당한 경험이 있네요.
0
0
참혹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수국
네 이런경우도 은근많이 보이더라구요 근데 위에 적었듯이 평소에 교수님이랑 안면을 텃다던가 시험성적이 좋거나 하는식으로 성실함을 증명하면 거의 잘 주셨음
0
0
때리고싶은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자작나무
제 경우 교수님이 완강하셔서 어려웠었습니다. 성적은 좋은 편이었지만요.
0
0
참혹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수국
헐 안타깝네요 이건 케바케긴할듯싶어요
0
0
때리고싶은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