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생과 성적과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14.12.29. 19:56
- 1706
아직 학교시스템에 대해 감이 잘 안와서 그런데, 현재 올라온 성적이 재수강생분들 중 에이나 에이쁠 받은사람 비쁠로 내린것 다 적용한 결과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0
0
따듯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생은 애초에 비쁠위로는 입력이안돼요
0
0
즐거운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분모두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