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전출인원
글쓴이
- 2014.12.29. 19:58
- 1818
전과전출인원이 전체의 몇퍼센트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체가 아니고 그 학번 입학할때 정원의 10%입니다
0
0
난쟁이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우엉
모든학과마다 그렇게 적용하는건가요..?ㅜㅜ
0
0
세련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백합
네..전과 시행계획 보면 모든학과가 전출인원 10프로로 묶였더라구요..
0
0
똑똑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꽃개오동
원스탑 확인해봤는데 모든학과 해당이아니라 일부 학부(인문사회대 등)에 한하여 전출을 허가한다고나와있는데
제가못찾은걸까요 ㅠ 어디에 명시되어있는지 출저라도알수있을까요 ㅠㅠ
전과준비하다가 뒷통수맞은기분이네요 ㅜ
부탁드립니다 ㅠㅜ
제가못찾은걸까요 ㅠ 어디에 명시되어있는지 출저라도알수있을까요 ㅠㅠ
전과준비하다가 뒷통수맞은기분이네요 ㅜ
부탁드립니다 ㅠㅜ
0
0
세련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백합
학교 홈피 공지사항에 전과 시행계획 게시글 있습니다.
첨부파일로 전과 시행 계획 파일 있는데 참고하세요. 그게 제일 정확합니다. 첨부파일에 3번란 보면 허가인원이 나와있습니다... 원스탑 정보는 간혹 업뎃이 느린거 같네요..
0
0
똑똑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