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때문에 교수님 찾아가보신분 계시나요
글쓴이
- 2014.12.29. 21:42
- 2917
메일로 보내자니 묻힐거같아서 교수님 찾아가보려고하는데 교수님께서 싫어하실까요
그냥 점수확인이라도 해보려고 가는건데..교수님께선 굉장히 친절하고 좋으신데ㅠㅜ
그냥 점수확인이라도 해보려고 가는건데..교수님께선 굉장히 친절하고 좋으신데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연락드리고 찾아갈 수 있으면 그게젤 좋은거같아요 ㅎ 원래친절하신분이며 예의만갖춰 찾아뵈면 나쁘게 안보실거같기도하구요
0
0
태연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층층나무
네 어떡할지 고민했는데 그렇게해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임 ㅎ
0
0
찬란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들메나무
ㅜㅠㅠㅠ그래도 시도는 해보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 입장에선 님뿐만이 아니라 13명 정도가 다 그짓해서 아무리 성격좋으셔도 속으론 존나 짜증날거임... 태반이 타당한 근거도 없이 그저 거지근성으로 올려달라하는애들이라...
0
0
생생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앵초
무작정 올려달라는게아니라.. 잘못된건없는지 없다면 점수확인이라도 해보고싶어서 그런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다 친절하게 답해주심
그냥 점수 확인만 하고 싶다 하세요
그냥 점수 확인만 하고 싶다 하세요
0
0
기발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장구채
네네 그럴려구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수확인만 하는거는 그냥 점수 다 알려주던데 그리고 인정하고 새해복많이 받으시라고 좋은 학점 감사하다고 하면 좋아하심
0
0
운좋은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청미래덩굴
오 그렇군용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