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레포츠헬스다녀보신분
글쓴이
- 2014.12.29. 22:32
- 1717
연중무휴 24시간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월~금은 밤 12시, 토요일은 10시인가 11시까지, 일요일은 쉬어요~
0
0
억울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일도 거의 오전에만 열어요
0
0
뛰어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쉬는날,관공서 쉬는날, 휴일 다 쉬는걸로 알아요~
(개교기념일, 노동자의날 쉬어요)
(개교기념일, 노동자의날 쉬어요)
0
0
건방진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튤립
잉 개교기념일인데 부산레포츠는 왜 쉬나요ㅋㅋㅋㅋ헉
0
0
게으른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흰여로
헐ㅋㅋㅋ 경암에 스포츠센터라고 생각하고 말했네요 죄송해요
0
0
건방진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