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성적일 때 등수
글쓴이
- 2014.12.30. 13:55
- 1961
같은 동기인데 평점이 같네요. 그럼 등수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요? 예를 들어 a가 될 수 있는 등수는 점수상 10등인데, b가 이의제기 같은 것을 해서 a와 같은 점수가 됐다 칠 때, 둘 다 10등으로 치는 것인가요 아니면 둘 다 11등으로 치는 것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히 11등입니다
0
0
안일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 저는 평점같으면 더 많이들은사람이 더높은등수되는걸로 알고있는데..
0
0
청결한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산괴불주머니
저도 이렇게 알고 있습니다.
0
0
적절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수학점이 높은사람이 우위
이수학점도 같으면
전공 성적이 높은사람이 우위
이수학점도 같으면
전공 성적이 높은사람이 우위
0
0
무좀걸린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노루삼
요것이 정답
0
0
짜릿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동11
0
0
특이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공동10
0
0
특이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체 성적으로 볼 때는 위의 분 말씀이 맞구요.
한 과목에서 A,B를 나누는 성적으로 점수가 같을때는 보통 교수님마다 우선순위가 있을거에요. 우선순위가 없거나 고려해서도 같을경우 둘 다 a학점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둘 다 b학점을 받게 됩니다.
한 과목에서 A,B를 나누는 성적으로 점수가 같을때는 보통 교수님마다 우선순위가 있을거에요. 우선순위가 없거나 고려해서도 같을경우 둘 다 a학점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둘 다 b학점을 받게 됩니다.
0
0
재미있는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