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끼리 복전, 부전하는 것이 도움될까요?
글쓴이
- 2014.12.30. 16:04
- 1140
상경계열 학생입니다. 일반선택으로 학점을 다 채우지 못할 것 같아서 복전, 부전을 하려 합니다.
인문, 사회계열 보다는 상경계열 과목이 더 적성에 맞는 것 같아 상경계열 쪽으로 복전, 부전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상경계열을 복전, 부전하는 것이 큰 도움 될까요? 아니면 어문계열이나 사회계열 쪽을 복전, 부전하는 것이 도움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진로가 뭔지 알아야... 얘기하기 좋을텐데. 근데 어문계열은 딱히 메리트 없지 않나요? 외국기업 그런 준비로 상대생들이 어문 복전하는 거 봤어요.
0
0
교활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은 어떤걸해도 별의미는 없을거에요ㅋ
0
0
황홀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문계열 추천ㅋㅋ상경계는어차피취업시 다같은계열로보고파생된학문이라별차이없음
0
0
어두운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