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알바뭐하세용???
글쓴이
- 2014.12.30. 16:48
- 2080
구하기힘드네요. 이것저것따지다보니그런가?...ㅠㅠ몇번떨어져도보니면접보는게 두렵네요..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님 알바 아님
0
1
야릇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오죽
피식했다
자존심 존나상함
자존심 존나상함
0
0
착실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로장학
0
0
나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ody
0
0
해맑은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
0
0
귀여운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멘토링
0
0
친근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급 좋고 일편한거 찾으면 구하기 힘듦...
요새 최저시급 맞춰주는 혹은 좀 더 주는 패스트푸드나 음식점 서빙같은건 차고 넘침..
요새 최저시급 맞춰주는 혹은 좀 더 주는 패스트푸드나 음식점 서빙같은건 차고 넘침..
0
0
도도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멘토링짱
0
0
귀여운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로장학이나 멘토링이 깁이에요
0
0
진실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