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국가장학금추가지급 안주나요?
글쓴이
- 2014.12.30. 17:47
- 1456
국가장학금추가지급 안주나요?
원래 이쯤 문자와서 1월초에 줬던거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점잖은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받아서기대하고있었는데 안주네요 ㅋㅋ
0
0
민망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저두 ㅋㅋㅋㅋ
국장맨날 학기때 안나와서 이때쯤 쪼끔 주시던데 안주네용ㅋ
국장맨날 학기때 안나와서 이때쯤 쪼끔 주시던데 안주네용ㅋ
0
0
침착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왔는데 학교에서 지급안하고있단 말이 있네요.. 사실인진 저두 잘 모르겠어요 저두 아직 기다리는중ㅜㅜ
0
0
뛰어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중지원 안되지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