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을 1월5일에 입력해준다고 하시는데
글쓴이
- 2014.12.30. 20:48
- 1807
가능한건가요??
학사 일정보면 2일까지 정정기간이고
1월 6일에 학점확정이관 이라 되어있긴 한데....
성적이야 개개인별로 공고나가서 알긴 아는데
괜히 걱정이...
학사 일정보면 2일까지 정정기간이고
1월 6일에 학점확정이관 이라 되어있긴 한데....
성적이야 개개인별로 공고나가서 알긴 아는데
괜히 걱정이...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