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에서 하는 튜터 알바해보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4.12.30. 23:10
- 1682
돈도 꽤주고. ... 학기중에해볼까하는데요..
어떤일인지..돈은 왜 최저임금보다 많이주는지 궁금하네요!!
해보신분들의 의견듣고싶어요 ...~!
어떤일인지..돈은 왜 최저임금보다 많이주는지 궁금하네요!!
해보신분들의 의견듣고싶어요 ...~!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애들 90분동안 가르치는거죠. 과외랑은 조금 다른게 자기주도적학습을 베이스로 도와주는 역할이어서 수업을 따로 준비할 필요는 없는 장점이 있죠
0
0
부자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유자나무
아하~! 감사해요!!!! 애들이 엄청 잘하거나 이런아이들인가요??? ㅎ
과외는 해본적은있는데 ..수준이 너무높으면 .. 가르칠수있을지 걱정이...
과외는 해본적은있는데 ..수준이 너무높으면 .. 가르칠수있을지 걱정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분동안 애들 가르치는거에요 판서 수업아니고 한타임당 2~3명씩
앉아서 가르치니까 일은편한데 돈은 적은편이죠....
가르치는거외에 잡무는 없어서 편해요ㅋㅋ다른학원은 청소도 시키는데...
0
0
근엄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후박나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내일한번 연락해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면접보면서 시험도침
0
0
근엄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한데 공부 잘 하는 애들 많음
0
0
현명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꿀잼임 이상 2년경력자
0
0
불쌍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