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스피킹 레벨6 금방 따나요?
글쓴이
- 2014.12.31. 23:05
- 3909
모 학원에 1달 속성반 등록하긴 했는데 금방 딸까요?
레벨6이면 어느 정도 수준이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거대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호랑가시나무
오... 그 정도로 간단한 시험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걍 패턴이랑..기본적인 외울거 조금? 만 외우면 6급은 나와요.
처음치면 긴장감때문에 어버버 거려서 4, 5급 나올수도 있는데,
안전을 위해서 다음 시험도 바로 동시에 신청해서 연속으로 시험 치시면 6급은 편안하게 받으실거에요
처음치면 긴장감때문에 어버버 거려서 4, 5급 나올수도 있는데,
안전을 위해서 다음 시험도 바로 동시에 신청해서 연속으로 시험 치시면 6급은 편안하게 받으실거에요
0
0
거대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호랑가시나무
감사합니다. 진짜 도움이 되는 답변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호랑가시나무
헐 그정도인가요? 기본실력이 어느정도 있다는가정하에?
0
0
청아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모과나무
저 기본실력 없는 상태에서(토익점수도 없던 상태) 했는데, 그냥 조금만 외우니까 나오던데요..
토스가 패턴이 정해져 있는 거라서 조금만 외우면 될것같습니다.
토스가 패턴이 정해져 있는 거라서 조금만 외우면 될것같습니다.
0
0
거대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호랑가시나무
그렇군요~~~~~~~~~~~
0
0
청아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모과나무
기본에 조금만더하면 7도 쉽게가능해요!
0
0
머리좋은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천일홍
토익 900초반에 토스는 이제처음해보는데 열심히하겠습니다!
0
0
청아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2주등록하고 셤기간이라 1주도못가고 연습도안하고 쳣는데 6더하구요 6까진 학원다닐필요가없는듯;
0
0
해맑은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은 쉽게따는데 7부턴 어려워요
0
0
겸손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 패턴 외우세요 ㅋㅋㅋㅋ 발음 좀 좋게해서 3주 공부하시면 따요
0
0
날렵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주일이면 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