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공 전과때문에!!! 도와주세여 ㅜㅜ
글쓴이
- 2015.01.01. 11:00
- 1790
학점은 3.6 정도 공대생이고요
화공에 전과하고싶은데 힘드나요??
그리고 이번에 화공수업을 3개정도 들으려고하는데 뭘들어야할지 좀 알려주세요
군복학하고 1학기 복학생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화공에 전과하고싶은데 힘드나요??
그리고 이번에 화공수업을 3개정도 들으려고하는데 뭘들어야할지 좀 알려주세요
군복학하고 1학기 복학생입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화공 올에이플받으면 가능성잇겟네여
0
0
고상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달맞이꽃
그렇게하기어려운편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공자체가 티오가작고 그리고 지금평점으로는 조금부족해여 평점더올리고 화공성적을 무조건잘받으세여
0
0
고상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기, 양론 추천
0
0
해괴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로전과하든 그 과꺼 에이받으면 전과될듯.
0
0
기발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마여 그냥 욕심부리지말고 그자리에서 열심히해요 화공 생각만큼그렇게 취직이 잘되진않아요
0
0
애매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멍석딸기
고민상담 게시판인데 댓글이좀 너무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체평점 4점대로 맞추실수 있으면 가능하겠네요
0
0
기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