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장학금 지급기준 최소 이수학점이 얼마인가요 ??
글쓴이
- 2015.01.01. 12:28
- 1599
국가 장학금의 경우 이수학점이 12 이상인 경우만 지급하잖아요. 그럼 교내 장학금 지급기준 이수학점은 얼마인가요 ?? 4학년 2학기의 경우 보통 6학점만 듣는데 그럼 장학금을 못받는 것인가요 ??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고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콩
헐 그럼 하나듣고 에이플받으면 전교1등 처리되는거에요 ?? 얼 ... 국장은 무조건 12 이상인가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아닐거에요^^ 학과마다 내규가 있기때문에 같은 학점이라도 이수학점이 많은 경우를 우선한다던가 할거에요
국장 또한 마지막 학기 8학기를 앞두고 계시다면 교내와 같이 7학기째에 3학점 이상만 들으시면 이수학점으로 인해 못받으시는 일은 없으실 거에요!!
국장 또한 마지막 학기 8학기를 앞두고 계시다면 교내와 같이 7학기째에 3학점 이상만 들으시면 이수학점으로 인해 못받으시는 일은 없으실 거에요!!
0
0
고고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콩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즉, 4학년 1학기때 3학점 이상 듣고 학점 잘받으면 4학년 2학기에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거죠~ 4학년 2학기엔 몇 학점 신청하더라도 5학년때 장학금이 안나오기때문에 상관없어요!! 대부분의 장학금은 직전 학기 성적으로 다음 학기에 주기 때문이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