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학기까지했는데
글쓴이
- 2015.01.01. 16:08
- 1320
학점이 진짜 안좋은데
사실 공부안 했습니다.....3학기 평균이 2.5고요. 무의미하게 살다가 정신차려보니 이대로 살면 안되겠다 싶었습니다. 정말 도둑놈같은 심보인 걸 알지만 졸업학점은 4.0을 넘고 싶습미다. 그냥
남은 5학기 정말 열심히 하고 계절학기 꼬박꼬박 챙겨서 하면 가능한 지 여쭤봅니다. 가능할까요??
사실 공부안 했습니다.....3학기 평균이 2.5고요. 무의미하게 살다가 정신차려보니 이대로 살면 안되겠다 싶었습니다. 정말 도둑놈같은 심보인 걸 알지만 졸업학점은 4.0을 넘고 싶습미다. 그냥
남은 5학기 정말 열심히 하고 계절학기 꼬박꼬박 챙겨서 하면 가능한 지 여쭤봅니다. 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능 할까요를 왜 물어 봅니까 하면되지 재수강 싹다 하고 남은 학기 평점 올 사쩜오 맞으면 됨
0
0
냉철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 할거 다하고 남은 학기 평점 4.3 이상 계속 받으시면 어찌 바라볼 수는 있을듯
0
0
슬픈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이 에이 에이플 에프 디 디쁠 이런식으로 2.5이면 재수강하시면 4.0은 거뜬해요!!근데 대부분의 학점이 2.5주위라면 8학기로는 모자라기도 할것같네요
0
0
근엄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 1학기 총평점 2점 초반대에서 3학년 2학기 총평점 4.0만든 행님도 봤어요
열심히 하세용
열심히 하세용
0
0
미운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입도 괜찮아요ㅎ
0
0
방구쟁이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