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은 일반사람들하고 말섞거나 이야기하지 않죠?
- 2015.01.01. 17:25
- 2356
일반사람하고는 말도 섞지않을꺼 같은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샌 어지간한 중견기업 소유자들도 회장님소리 들으면서 재벌행세하는데 실제로 이런사람들은 서울에 빌딩몇개 소유하고있는 갑부들보다 못사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제로 흔히 재벌중에서도 재벌이라고 칭해지는 10대기업들 사이에도 상당한 격차가 존재하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재벌 라인(삼성가 현대가...) 이런 사람들은 생활 반경이 정해져있고 철저히 계획된 동선에 따라 움직이잖아요. 그리고 사람 북적거리는 백화점이나 공항을 간다고해도 vvvvip대접 받으면서 움직이기때문에 아예 일반인이랑 마주칠 기회가 없다는거에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말도 하고 감정도 똑같음.
단지 말을 아낄 뿐.
지나가다가 얼척이 없어서 씁니다.
재벌가문사람도 결국 사람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빌딩이랑 아버지 빌딩 대여섯개 있는데
그래도 관리인이나 경비원분하고 웃으면서 지냅니다.
차는 그냥 현대거 씁니다.
튀는거 별로 안좋아합니다.
왜 계속 이상하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모르니 여기까지만 답글하겠습니다.
여하간 재벌가문한테 편견가지지마세요.
한진가문이 이미지 다 베려놨네 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