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긱사 합격률 봐주세여
글쓴이
- 2015.01.01. 19:43
- 1663
공대 2학년 3.6 여자 웅비관
얼마나 될까요? 과..광탈?
얼마나 될까요? 과..광탈?
권한이 없습니다.
3.7%
0
0
배고픈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0%
0
0
기발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광탈
0
0
엄격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친구 계과2학년이 웅비관 3.2에 붙은거보면 가능성 충분하다고보는데
성적높은학생들이 자유관을 가다보니 더욱더 심할듯
성적높은학생들이 자유관을 가다보니 더욱더 심할듯
0
0
짜릿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 1년 살고 연속으로 다음해에 못살기 때문에 운이 많이 따라준다면 괜찮을 것 같은데요 ?ㅎ 예전에야 컷이 엄청나게 높았지만 !!
0
0
즐거운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