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과 일선질문이요!!
글쓴이
- 2015.01.02. 00:33
- 1302
통계학과 과목을 일선으로듣고싶은데
지금 경제학과 3학년되는 학생이에요
문과가 들어도 들을만한가요...?
지금 경제학과 3학년되는 학생이에요
문과가 들어도 들을만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떤 수업이냐에 따라 다른데 1학년 과목은 쉽고 2학년 과목은 조금 빡센 것도 있는데 못따라갈 정도는 아닙니다. 자연지수 미적분만 할줄알면 일단 들을 준비는 된거에요
0
0
센스있는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빗살현호색
올해부터 커리가 좀 바뀐다고 들었는데.... 어찌 바뀔진 모르겠지만 일단 통계수학만은 듣지마세요
0
0
센스있는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목에 따라 다르긴한데 굳이 추천은 안함여
0
0
유별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