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학사 들어가려는데요 질문!
글쓴이
- 2015.01.02. 01:46
- 2397
계과 학생이고 자취할만한 이유가생겼는데 돈이없어서 ㅎㅎ
엄청 싸다들었는데요 한달에 십만원?쯤이라 들었는데
보증금없이 이렇게 싼건가요?
그리고 시설이 안좋다곤 들었는데...ㅎㅎ 잠만 잘거라서 별상관없긴 하지만... 얼마나 안좋은지 궁금하긴하네요 ㅋㅋㅋ 공동샤워실인가요? 그리고 식사는 제공되나요
그리고 신청기간이 따로있는건가요? 신청은 학기단위로하나요?
지금당장 궁금한게 많은데ㅠㅠ 모바일로는 기계공학부사이트 기학사탭이 클릭조차 안되네요ㅠ 아시는분 좀 많이알러주십쇼
엄청 싸다들었는데요 한달에 십만원?쯤이라 들었는데
보증금없이 이렇게 싼건가요?
그리고 시설이 안좋다곤 들었는데...ㅎㅎ 잠만 잘거라서 별상관없긴 하지만... 얼마나 안좋은지 궁금하긴하네요 ㅋㅋㅋ 공동샤워실인가요? 그리고 식사는 제공되나요
그리고 신청기간이 따로있는건가요? 신청은 학기단위로하나요?
지금당장 궁금한게 많은데ㅠㅠ 모바일로는 기계공학부사이트 기학사탭이 클릭조차 안되네요ㅠ 아시는분 좀 많이알러주십쇼
권한이 없습니다.
기학사 신청기간에 맞춰 이경선조교님께 문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식사제공 따로 없고 2,3인실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일반 원룸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요
0
0
무심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증금10만원 월세10또는11 화장실은 방마다 있는데 세탁기는 1층에만있어요 방은 그렇게 나쁘진않아요 난방은 심야전기 2층침대 신청은 미리 해놓으면 예비입사자들 명단에 올라가고 방 나올때마다 성적순으로 넣는걸로 알고있음 우풍은 없는데 방음이 잘 안되요
0
0
밝은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고추나무
감사합니다! 혹시 성적은 직전학기인가요 아니면 총평점인가요? 성적커트라인은 어느정도인지 아시나요?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직전학기 3.0 이상이요. 매달 15일 입사이고 12월에 좀있으면 졸업할 사람들 많이 나가서 지금 여석이 제법 있는걸로 압니다. 학과사가서 신청하세요ㅋㅋ
0
0
빠른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분들이 잘설명해주셨네요
일종의 장학금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나머지 돈은 학부에서 내는거 같습니다
건물이 기계과건물이 아니고 7층에 주인 가족 살고있어요
1층에는 할아버지 사시는데 주인아주머니의 할아버지 같습니다
0
0
절묘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원룸을 하나 임대한거라서 기숙사 생각하시면 안되요~ 원룸에
2~3명이 같이 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3명이 같이 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0
0
애매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붉은서나물
아 원룸식이었군요 ㅋㅋㅋ 처음엔 기숙사인줄 알았는데
다들 답변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경선누나 찾아봬야겠군요 ㅎㅎ
다들 답변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경선누나 찾아봬야겠군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