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사는분 기숙사
글쓴이
- 2015.01.02. 10:02
- 1326
부산인데 해운대끝이라서 울산이나 김해에서 통학하는것만큼 시간이 걸려요ㅠㅠ
부산사는 사람은 기숙사 신청 자체를 못하나요?
부산사는 사람은 기숙사 신청 자체를 못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저렴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례사는사람도됫엇어요 한번해봐요
0
0
우아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구사는데해봣어요 거리는 상관없어여
동래사나 해운대사나 같은부산으러 처요
동래사나 해운대사나 같은부산으러 처요
0
0
활동적인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부산사는데 1순위라서 긱사 들어갔었어요ㅋㅋㅋ
0
0
우아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청 할 수는 있지만
합격은 안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