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올리려고 한학기 더다니는거
글쓴이
- 2015.01.02. 11:58
- 3236
부전공 했는데 꽉꽉 채워 듣고
졸업요건 다갖춰서 강제 졸업하게 생겼는데
학점이 안좋아서 한학기 더다니려고 하거든요...
경험자분 계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학점 몇이고, 몇점까지 올릴 목표세요?
0
0
고고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참다래
글내용은 수정했어요. 알아보니 영어 성적 제출안한다고 졸업 안하는건 안된대서... 이공계인데 전공성적이 너무 별로라서요... 딱히 목표가 있기 보다는 최소 라인 맞추고 싶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유예로는 재수강 안됨요
0
0
근육질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수리취
아 그래서 제가 지금 계절 하나 듣고 있는거 취소하려고 고민 중이거든요... 실컴 들으면 졸업이라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 이번 겨울계절이 마지막인거 알고 계시죠? 잘 알아보시고 하세요~ 뚜렷한 계획이 있는게 아니라면 괜찮은거 같아요... 저도 전공평점 최저기준은 겨우 맞추느라 고생했는데ㅜㅜ 힘내세요!
0
0
멍청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램스이어
네네 알죠 당연히. 그래서 기를 쓰고 신청했는데 취소하게 생겼네요ㅠㅠ 저는 전체 평점은 최저 기준 넘는데 전공이 상대적으로 너무 낮아서요... 전공 평점도 중요하다고 하기에ㅠㅠ 감사합니다. 님도 힘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그래서 한학기 더다녀요 ㅠㅠ .. 5학년 하려면 졸업학점 다 채우면 언되는거죠??
0
0
어설픈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궁궁이
네 그런거 같아요. 5학년 화이팅해요!! 저는 사실 내년에 다니면 10학기예요ㅠㅠ 중간에 전공 안듣고 시험 준비하느라고 최소학점을 몇번 들어서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ㅠㅠㅠ힘내세요 ....내가 학교를 5년을 다닐줄이야 ㅠㅠㅠ
0
0
어설픈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평점에도 최저기준이 있나요?
0
0
피곤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갓
전공에 최저 기준은 없는데 보통 전체평점 최소기준이 3.0이잖아요. 전공도 그건 돼야하지 않을까 싶어서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