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33살 무토익 학점 2.0 무슨일 해야 할까요?
글쓴이
- 2015.01.02. 14:45
- 3353
공장 생산직 밖에 없나요?
공무원 시험은 계속떨어져서 생산직 밖에는.. ㅠ
공무원 시험은 계속떨어져서 생산직 밖에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조금더낮은 급수로 ㄱㄱ
0
0
촉박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생산직은 못감
0
0
민망한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산직은 나이가... 4년제나와서 생산직가기 어렵습니다..
0
0
착실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산직가면 돈 적당히줍디다 지원해서 어필해보세염
0
0
화려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볼땐 즁소기업갈수잇음
0
0
귀여운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많은 세월 뭐했노이기야!
0
0
피로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