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에 로스쿨로 진학하고 싶은데 부전공은 뭐가 괜찮을까요?
글쓴이
- 2015.01.02. 15:07
- 2005
지금은 행정학과 전공중입니다
심화전공은 무리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처절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매화말발도리
공공정책은 저희과랑 많이 겹쳐서 별로인것 같고.. 영어,정외,무역학과 추천 감사드립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제관에서하는 일반선택과목중에 법학적성론이라고 로스쿨관련해서 공부하는 수업있습니다 그거 들어보세요
0
0
초라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연잎꿩의다리
오 감사드립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역
0
0
밝은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참오동
부전으론 경제보다 무역이 나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대로스쿨이 선박금융쪽 특화라...
법학과출신 젤 우대고 그담이 무역과라고 올린글 본거 같아요ㅋ
법학과출신 젤 우대고 그담이 무역과라고 올린글 본거 같아요ㅋ
0
0
밝은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참오동
아하! 그래서 그랬군요ㅎ 그럼 로스쿨마다 특화된게 무엇인지 찾아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대한 법학과 수업 듣는게 사실 도움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