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이라 도서관 개판이네요
글쓴이
- 2015.01.02. 16:44
- 2504
자리 안 찍고 앉는사람 엄청많네요
삼열람 너무심해요
삼열람 너무심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빠른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칠엽수
오늘만 그런게 아니라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이야기가 달라지긴하는데...
힘내세욤
힘내세욤
0
0
빠른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좌석배정기 오전에 안됐엇음
0
0
겸손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시 반에 왔는데 잘되던데
0
0
황홀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답
0
0
청렴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열람실이 제일 개판이에요 ㅠㅠ
0
0
수줍은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어제 4번이나 자리 배정기로 찍고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있어서 포기했음 ㅜㅜ
0
0
돈많은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전에2층만배정기안되서 그냥앉은거임...
0
0
현명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좀전에보니까 돌리고잇더라구요?
그전에 앉은사람들이겟죠
시험기간도 아니고 널널한데
일찍와서 공부하는 사람보고 개판이라니...
욱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