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정책 아직 성적이 안올라왔느데
글쓴이
- 2015.01.02. 18:24
- 1388
형사정책학을 2학기에 수강했었는데 아직 성적을 교수님께서
입력하지 않으셨는데
이거 어떻게 되는건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끝ㅠㅠㅠㅠㅠㅠㅠ
0
0
창백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사정책 하나때문에 학점계산도 못하고..... 교수님 대체 뭐하시는건지ㅜㅜ
0
0
때리고싶은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금방동사니
저도 형사정책하나만 아직 안나왔네요 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교수님 원래 늦게올려주신다능 ㅎㅅㅎ
0
0
슬픈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가죽나무
주로 언제쯤 올려주시나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가죽나무
헉... 늦게라도 성적 나오긴 하는건가요ㅠㅠㅠ?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서요 ㅠㅠ
0
0
재미있는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ㅎ교수님.... 옛날부터 성적정정 마감되는 자정쯤 입력하십니다.
0
0
싸늘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둥근잎나팔꽃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하나만 더 여쭤보면 교수님께서는 성적좀 후하게 주시는가요 ??
하나만 더 여쭤보면 교수님께서는 성적좀 후하게 주시는가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에이제로 비제로도 많이 뿌리십니당....
0
0
싸늘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