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화학2 이상국
- 2015.01.02. 19:11
- 2251
울 학교 교수중에 지들 마음대로인 교수들 왜이렇게 많음?
성적 정정해달라는 것도 아니고 기말점수랑 전체등수 확인해달라고
메일보냈는데 몇일동안 읽지도 않다가
전화하니 부재중이고 자동응답기로 녹음하라길래 녹음했다
기말고사점수좀 알려달라고
그래도 메일 안 읽다가 어제 읽고 결국 답장도 안해주네
p.s 중간고사 시험범위 지 출장땜에 11장 부터 14장까지 해놓고
기말고사 시험범위 11장부터 23장 할때부터 알아봐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말 시험 시는 도중에 갑자기 학과물어봄. 문과라서 타과차별하는거는 아니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신청하지 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수강신청하지 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공부만 했거나, 인성에 큰 문제가 있는 읏..
이렇게 욕을 많이 얻어 먹는걸 보니..
뭐,. 장수하긋네.. 좋긋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