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생커리어컨설팅교육 가보신분있나요?
글쓴이
- 2015.01.02. 23:36
- 1222
뜬 구름 잡는 얘기만 하는건 아닌지..
도움될만한거 배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도움될만한거 배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ㅂㄹ
0
0
친숙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방동사니
조금만 더 구체적으로 얘기해주실수 있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내 프로그램중에 '여대생' 들어가는건 다 별로라고 졸업반친구가 말해줬어요ㅎㅎ자세한건 못들었는데 프로그램자체가 별로라고...할거면 차라리 수리온하라고 그러더군요!
0
0
고고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맨드라미
그렇군요~~!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