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영화와서양의문화 월-목 2시수업
글쓴이
- 2015.01.03. 00:13
- 1135
제가 수요일날 사정이 있어 못나갔는데
월요일날 레포트제출 외에 다른 공지사항 있나요?
혹시 시험에 대해서 얘기한거있으면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당..
월요일날 레포트제출 외에 다른 공지사항 있나요?
혹시 시험에 대해서 얘기한거있으면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수요일에 피고인이라는 영화 관람하고 일찍마쳤어요. 근데 뒷자리에 앉아서 레포트에 관한 공지를 제대로 듣지 못했는데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0
0
불쌍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고삼
미시시피버닝이랑 어퓨굿맨중 하나 선택해서 영화감상평 쓰는거에요 글자크기10에 에이포 두바닥 분량이고 줄거리 쓰지마라고하셨고 자필이아니라 프린트해오라고 하셨음 다음주월요일까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고삼
그럼 화요일날 봤던 영화로 군대에대한 수업은 안하고 피고인만 본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레포트 양식 특별히 정해진건없죠?
0
0
불쌍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고인만 감상하고 일찍 마쳤어요 ㅋ
0
0
불쌍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