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5.01.03. 01:46
- 1590
현재 무역학부에 재학 중인 이제 2학년되는 학생입니다.
현재 복수전공 지망을 경영학과로 하고는 있습니다만 커트라인이 높다보니 걱정인데요
경영학이 안된다면 다른 상경계열로 복수전공을 신청하는게 취업이라던지 앞으로의 장래에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다른 쪽으로 복수전공을 하는게 나을까요?
그리고 심화전공에 대해서는 언급이 적던데 심화전공은 어떨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무역학과도 상경계열로써 나쁘지 않으니 현재학과에서 최선을 다해 졸업하는 것이 제일이라고 생각되고 그 다음으로 학점이 된다면 전과 그다음으로 복수전공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