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스터디는 주로 어디서 구하세요? 글쓴이 2015.01.03. 12:09 943 2 취업카폐에 돌아다녀보면 학교앞에 위치한 다락방인가 이 쪽에서도 멤버구한다는 글이 많이 올라오는데 괜찮은 곳인가요?? 주로 어디서 구하시는지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찌질한 꽝꽝나무 15.01.03. 12:45 취업시즌되면 학교자게에 많이 올라옵니다 0 0 찌질한 꽝꽝나무 댓글 내용 복사 취업시즌되면 학교자게에 많이 올라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찌질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친숙한 가시연꽃 15.01.03. 12:46 마이피누 자유홍보랑 마이파티, 중도 게시판 0 0 친숙한 가시연꽃 댓글 내용 복사 마이피누 자유홍보랑 마이파티, 중도 게시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숙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