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기초과목인 경제학원론 대신에 경제학과에서 주관하는 경제학원론 1, 2들으면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2015.01.03. 15:33
- 1583
어디서 들었는데 정외과나 경영이나 무역에서는 미시 거시 원론을 경제학원론으로 한번에 배우고
경제학과는 미시원론 거시원론 이렇게 따로 2학기에 나누어서 경제학원론1, 경제학원론2 이렇게 배운다는데,
만약에 정외과나 경영이나 무역학과 학생이 자기네들 전공기초인 경제학원론 대신에(아무래도 세세히 배우는게 나으니깐)
경제학과 개설 과목인 경제학원론 1, 2 이렇게 들으면 자기네들과 전공기초로 인정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거대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콩
아예 그냥 경영학과 학생은 닥치고 자기네들과 주관 전공기초인 경제학원론 듣는게 났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해줘요 일선으로도 못 들음
0
0
센스있는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규칙상으론 못듣게 되어 있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런데 부득이한 상황에는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4-2인 상황에 전공기초인 경제원론을 들어야 하는 상황이고 그때 들어야 하는 전공필수 과목이 경제원론과 시간이 겹친다거나 이런 경우에는 과사에 미리 이야기 해서 양해를 구하면 가능하다고 알고 있어요
과사 허락없이 마음대로 타과와 겹치는 과목을 들었을 경우 돌아오게되는 불이익에는 본인이 책임 져야합니다
0
0
털많은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학과는안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