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6정도면
글쓴이
- 2015.01.03. 15:42
- 1845
제가 토스 자체에 대해서는 전혀 모릅니다.
토익인강에 끼워서 토스6강의가 있는데 이거듣고 회화공부하는데
어느정도 기본적인 틀이 갖춰지나요?
레벨6정도면 어느정도 수준인가요?? ( 토익으로 환산한다면)
권한이 없습니다.
토익 900받고도 토스6 불합격한 사람도 본적있어서 무작정 환산할수는 없지만 대충 토스6이면 토익800중후반정도 아닐까요?
0
0
방구쟁이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맥문동
케바케
아는형 토익700안되는데 토스6뜸
아는형 토익700안되는데 토스6뜸
0
0
건방진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그렇군요.....ㄷㄷㄷ 6렙 인강들어도 되려나..많이 기초인줄알았더니 회화 정말정말 초보거든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스6이면 700~800 사이라고 들었어요.
근데 해보신 분들 말들어보면 1달이면 다 따는 레벨이라고 하네요 ㅋㅋ
레벨 7부터 어렵다고 해요.
0
0
저렴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이게 6정도의 인강이면 회화하는데 기본적인 틀을만들어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스랑 토익이랑 상관관계가 그렇게 크게 없어요
회화하는데 진짜 아무 쓸모 없습니다
무쓸모
진짜 회화 배우면서 스펙도 쌓으실거면 차라리 오픽 공부를 하세요
회화하는데 진짜 아무 쓸모 없습니다
무쓸모
진짜 회화 배우면서 스펙도 쌓으실거면 차라리 오픽 공부를 하세요
1
0
섹시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감초
감사합니다 제가 제일 원하는 답변을 해주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스6도 점수가 여러개입니다
턱걸이 토스6 만드는건 어렵지 않아요
턱걸이 토스6 만드는건 어렵지 않아요
0
0
착실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생생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