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리스닝 잘하는 방법 전수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5.01.03. 17:36
- 1626
엘씨에서 440 쯤 나오는데..
고막 좀 뚫을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고막을 뚫어 버리시면;;
0
0
근육질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라 말하기요
0
0
게으른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40이면 기본은 충실하시네요
그냥 꾸준히 쉐도잉하시면 될듯
그냥 꾸준히 쉐도잉하시면 될듯
0
0
따듯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쇠뜨기
쉐도잉이 뭐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세한건
해커스 홈페이지의
한승태강사 LC학습전략 동영상보세요
20분 분량입니다
해커스 홈페이지의
한승태강사 LC학습전략 동영상보세요
20분 분량입니다
0
0
따듯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면 실수하는것만 줄여도 15~20점은 오름
0
0
참혹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