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퇴직금
글쓴이
- 2015.01.03. 19:29
- 1704
알바하는데 이제 11개월다되갑니다
원래 고용되면 1년뒤 월급의 100퍼센트를 퇴직금으로 받잖아요?
그런데 제 알바가 주말 공휴일만 하는 알바입니다
이경우도 퇴직금 받을수있나요?
시급5500이고 4대보험 때였습니다
노무쪽 고수님들 부탁드려요
원래 고용되면 1년뒤 월급의 100퍼센트를 퇴직금으로 받잖아요?
그런데 제 알바가 주말 공휴일만 하는 알바입니다
이경우도 퇴직금 받을수있나요?
시급5500이고 4대보험 때였습니다
노무쪽 고수님들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주당 15시간 월60시간 일해야함
0
0
침울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장구채
글감사합니다 주말에 각각 9시간씩 일했는데 가능하려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한달 60시간이상이면 되는걸로알아요.
이런건 네이버에 검색하는게 더 정확하지않을까싶네요.
이런건 네이버에 검색하는게 더 정확하지않을까싶네요.
0
0
친근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