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훈련 질문
글쓴이
- 2015.01.04. 17:17
- 830
제가 휴학하고 상경해서 공부중인데 올해 예비군 훈련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2박3일로 다녀오기는 힘들 것 같구 아마 연기해야할 것 같은데 저 같은 경험 있으신 분들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동원미지정이면 36시간 동원지정시 24시간훈련대상입니다. 공부하는게 자격시험이나 국가고시면 원서내고 연기가능합니다. 그 이외에는 불가요
0
0
다부진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석잠풀
음 알아보니깐 일단 휴학하고 동원 지정이 되는지 미지정이 되는지부터 보고 대응이 달라지는군요 ㅎㅎ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비군자원이 점점 부족해지면서 90%의 확률로 2박 3일 동원훈련 떨어집니다.
합법적으로 연기 2회정도 하면 36시간으로 3일 8시간 예비군부대 출퇴근,
2일 6시간 예비군동대 출퇴근으로 총 5일간 훈련받게 됩니다.
결론적으로 그냥 2박 3일 갔다오는게 낫습니다.
0
0
특별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국수나무
학원강의도 있고해서 둘다 여의치않을 것 같아서요 ㅎㅎ 통지서 일자 확인하고 날짜 괜찮을 것 같으면 동원 다녀올 생각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원강의 사유로 미룰려는건 아닙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