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나이
글쓴이
- 2015.01.05. 00:05
- 1460
고졸후에 대학 자체를 안가고 군대 전역후 2년정도 알바하면서 이것저것 준비하다가
진짜 이악물고 수능쳐서 부산대 조금 성적이 낮은과에 입학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전과를 하고싶은데 허송세월 보낸 시간이 있는만큼 이제 25살인데 2학년올라가네요...
전과를 하고싶은데 나이가 걸리는 부분 그런거있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 성적 석차말곤 업어영 힘내영
0
0
냉정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 안되는 과면 좆망요 저랑 같은과가 아니길 ^^
0
0
저렴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벌노랑이
고고학과???
0
0
정겨운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벌노랑이
전과 안되는 과도 있나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