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유예기간 언제인가요?
글쓴이
- 2015.01.05. 01:23
- 1135
공지가 안뜨네요.. 여기 글 보니까 2일까지였다던디 사실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신선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뜬거같기도한데 학과에 문의해보심이 좋을듯
0
0
정중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사과 전화해보니 수요일쯤 공지 뜬데요!!!! 저도 지난줄알고 똥줄 ㅠㅠㅠ
0
0
납작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업유예는 졸업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가 본인이 희망하여 해당학기에 졸업하지 않고, 일정기한 연기하는 것입니다.
졸업유예 신청기간은 2학기 성적 확정된 직후로 예상되며, 일정이 나오는대로 공지하겠습니다.
졸업유예를 신청할 학생은 졸업유예 신청기간에 신청서와 함께 졸업관련 서류 제출하시면 됩니다.
라고 공지가 올라와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