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글쓴이
- 2015.01.05. 09:22
- 1967
1
권한이 없습니다.
얼마길래요??
0
0
기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립도서관도 한달에 구만원이던걸요 뭐 ;;
0
0
서운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니까요ㅠㅠ 그냥 유료사물함 무료로 바꿔줬으면 좋겠어요!!
0
0
귀여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정도면 엄청 싼건데 너무 공짜공짜 하시는건 아닌지
0
0
침울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 500원꼴인데 엄청 싼거 아닌가요;;
0
0
의연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말이없메.. 하루에 오백원인데 그게비싼가요
합법이아니면 그렇게 많은공간을 도서관에서 내줄리기; 애초에 학생이 아니라 공부하는 일잔인들은 사물하무 배정못받으니 놔둔걸겁니다 유료로라도 사물함쓰라고. 국립대학이니까요. 도둑놈 심보 개쩌네요..본인 쇠사물함은 나하나쯤이야가 어떤 비극으로 번질지 잘 생각해보시길 ㅇㅇ왠지 화나네 이글
합법이아니면 그렇게 많은공간을 도서관에서 내줄리기; 애초에 학생이 아니라 공부하는 일잔인들은 사물하무 배정못받으니 놔둔걸겁니다 유료로라도 사물함쓰라고. 국립대학이니까요. 도둑놈 심보 개쩌네요..본인 쇠사물함은 나하나쯤이야가 어떤 비극으로 번질지 잘 생각해보시길 ㅇㅇ왠지 화나네 이글
0
3
귀여운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꽃기린
맞는말인데 너무공격적이라반대드림
0
0
애매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꽃기린
님말도 일리는 있네요 근데 재학생들도 사물함 부족해서 못쓰는사람이 절반이 넘어가는데 그많은 공간을 일반인들을 위해 유료사물함에 할애하는게 그렇게 정당한거 같지는 않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인만 위한건 아니지않나요? 무료사물함은 운이 따라야하는거니 저는 절실하게 필요하다면 무료사물함 당첨안돼더라도 돈내면 쓸수있다는 사실이 좋던데요ㅎ
0
0
고고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정도면 싼거에요
0
0
수줍은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