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한 친구에게서 전화가 왔는데 못받아버렸어요 다시 전화할까요?
글쓴이
- 2015.01.05. 11:29
- 1695
하필 그때 씻고있어서 못받았는데 그 친구한테 부재중전화가 와있더라구요 전화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1
1
무거운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콜레우스
전화 다시 하고 안하고를 떠나서 상대방의 목적은 윗분의말이 맞음
0
0
느린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콜레우스
ㅇㅇ. 저도 이 분이랑 같은 생각.
0
0
육중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말고 문자해보세요.
0
0
정중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전혀 연락이 없다가 불쑥 연락이 올 경우
상대방은 나에게 어떤 부탁을 하기 위해서 연락을 했을 경우가 매우 큽니다.
(돈 꿔달라든지 자기 영업상품 구매해 달라든지...난감한 경우가 참 많음)
그리고 연락온 사람이 답답하면 문자로 여차저차 말할 것이고
다시 연락이 오겠지요...
그러니 먼저 하지 않는 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