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예정증명서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15.01.05. 12:58
- 866
현재 4학년 2학기 다 마쳤고 10학점 가량 남았는데 이번 학기에 남은 학점 수강신청 전부 하면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졸업예정증명서가 알아서 준비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재 4학년 2학기 다 마쳤고 10학점 가량 남았는데 이번 학기에 남은 학점 수강신청 전부 하면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졸업예정증명서가 알아서 준비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