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수학1 9시 정진교 교수님수업ㅜㅜ 글쓴이 2015.01.05. 14:23 1423 2 오늘 못갔는데 수업때 진도어디까지나갔는지 알려주실 천사분 없나요ㅜㅜ 혹시 중간고사점수도알려주셨는지. .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깔끔한 달리아 15.01.05. 14:28 3.3하다가 말았어요 중간고사성적은 수요일에 알려준다고 합니다 0 0 깔끔한 달리아 댓글 내용 복사 3.3하다가 말았어요 중간고사성적은 수요일에 알려준다고 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깔끔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1.05. 14:29 깔끔한 달리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중간고사성적은 수요일에 알려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