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대에서 공대 전과
- 2015.01.05. 15:52
- 2930
이제 1학년을 마친 자연대생입니다 ㅠㅠ
도저히 취업의 길이 답이 없고.. 석박과정을 한더 하더라도 ...먹고살길이 힘들거같다는 소리를
자연대 다니면서 너무 많이 듣네요
그래서 공대로 전과를 하고 싶은데
구체적으로 기계과나 화공으로 전과하고 싶습니다.
화공은 to가 너무많이 안나서 실패할 위험이 많다하는데
화공 전과 실패시 그냥 닥치고 원래 본래의 과 테크 타야하는건가요..
2학년 1학기때 화공과 전필6학점을 들을려하는데
그 6학점이 엄청 중요하다고해서 망할까봐 조금 두렵기도 하고...
전반적인 조언좀 부탁드려요...ㅠㅠ
1학년 마친 평균 평점은 4.2정도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공이신가보네요 ㅋㅋㅋ....ㅠㅠ화공오지말라는 이유 알수있을까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넘오시는분들보니 그렇게 안힘들었다고들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