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토익학원 추천좀해주세욥
글쓴이
- 2015.01.05. 18:29
- 2168
몇개월전에 공부 거의 안하고 쳤는데 600점 나왔어요 ㅠㅠ
딱봐도 영어에 관심없는 점수...나와서
이번에 방학때부터 학교다니는 동안 간간히 계속해서 높은점수 받고싶은데
학기중엔 학교앞에 학원다닐생각이고
방학동안에는 서면근처에 집이라 서면 학원을 가고싶은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앤토익좋아욤
0
0
천재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말똥비름
어떤부분에서 좋아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유형반 다닐때 스터디를 삼삼오오 모여서 문제풀고하는건 별로인거같았는데 여긴 학원에서 매일 파트별로 문제를 풀게했습니다. 하루강의놓치면 인강을찍기때문에 따로볼수있습니다. 강사가 시간날때면 돌아다니면서 이거풀어라 등등 케어해주는것도있고. 개념잡는데 도움많이됬죠
0
0
천재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쌤토익 스파르타 듣고 있는데 많이 다르네요;; 아주 많이요
2
1
더러운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복숭아나무
많이다르다는게 무슨 의미죠???
학원비가 꽤 나가던데 ...ㅠ
학원비가 꽤 나가던데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에 다른학원 들었는데 홍쌤이 많이 좋아요
학원비도 다른학원 비교했는데 비싸지 않았어요
100분에 알씨엘씨 다해주는데 지루할 틈없이 쉅시간이 금방 지나가요
학원비도 다른학원 비교했는데 비싸지 않았어요
100분에 알씨엘씨 다해주는데 지루할 틈없이 쉅시간이 금방 지나가요
1
0
더러운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복숭아나무
2달에 55만원 아닌가요????? 홍쌤갈려다가 가격때문에 좀 고민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른데 알시엘시 두개 스파르타반 들으면 더 비싸더라구요
그리고 홍쌤이 판서가 아니라서 수업양도 많은 느낌이구요
0
0
더러운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괴로운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