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홀리데이도 대외활동이라 할수있나요?
글쓴이
- 2015.01.05. 18:57
- 1672
취업할때 대외활동이라 적을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0
0
어리석은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튤립나무
저거 간게 이력이 될수 있나요? 아니면 가서 외국어실력 상승?만이 이력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력에 도움은 전혀 안된다고 들었어요
이력에 도움되려면 정식절차 밟은 어학연수여야 해요
이력에 도움되려면 정식절차 밟은 어학연수여야 해요
0
0
초조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워홀은 아무나 다 갑니다..
1
0
어리석은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외국가서 농장에서 바나나 따고 농사한건데 스펙이 될리가
0
0
침울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유자나무
그건 오세아니아만 그렇지 않나요~? 유럽가도 그런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뭐 유럽가면 건물 화장실 청소같은거하겠네요
0
0
침울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제시장 보셧죠? 그런거함
0
0
촉촉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진달래
가서 외화벌어오면 되는건가요 이제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서 뭐라도 배운게 있다면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영어점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에 대한 이해까지 요구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워홀을 통한 경험을 자소서나 이력에 넣는다면 면접시에 충분히 좋은 부분으로 어필할 수 있겠죠. 하지만 요즘 너무 많이 가니까 워홀만으로는 좋은평가 받기 어려울 것 같네요. 어떤 목적을 가지고 가서 무엇을 이루었는가를 보여준다면 그게 자신을 나타내는 좋은 보기가 될 것이라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1
0
섹시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