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대체요... 글쓴이 2015.01.05. 21:37 1263 2 첨부(1) 첨부(1) 1. KakaoTalk_20140916_133638028.png File Size: 101.3KB/Download: 4 컴활+워드로 컴활 과목 대체하는거요... 그거 1학점짜리 한과목만 대체되나요? 그럼... 컴활 두개 다 안들었으면 자격증으로 대체 안돼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친숙한 꽝꽝나무 15.01.05. 22:43 안돼요실컴 1개 들어야대체됨 0 0 친숙한 꽝꽝나무 댓글 내용 복사 안돼요실컴 1개 들어야대체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숙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5.01.05. 23:12 친숙한 꽝꽝나무 흑흑..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흑흑..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