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후 자취방을구하는데 온천장역근처라면? 괜찮을까요?
글쓴이
- 2015.01.05. 22:54
- 1278
군휴학전에 자취했을때 월 20만원에 살고있엇는데. 아 물론 관리비빼고요.
군대갔다오니 사라졌어요. 하긴 좀 싸다고느끼긴했지만요.
그래서 싼데를 구하긴했는데 온천장역근천데.. 이거 대략 정문까지 거리계산해보니
2.?km정도 대략 걸어서 20~30분거린데..
이거살만할까요?
옛날엔 수업10분전에 일어나도 지각안하는거리라 적응아될련지;;
학우분들의 의견구합니다.
아 물론 친구랑 같이 자취하면 싸게갈순있겠지만
군대서 2년간 동기놈들이랑 계속 같이 살아보니
이거 왠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날렵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천장 지하철역(홈플러스) 근처라면 걸어서 20~30분이라 운동삼아 할만해요
0
0
무좀걸린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부지런해야됨...겨울말고는 자전거나 스쿠터 타고 다니면 편할듯
1
0
못생긴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그런가요 ㅋㅋ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쩔수없이 적응하게 될거에요ㅋㅋㅋ저는 부곡3동(가톨릭대근처)살았고 걸어가는데 30분 좀 넘게걸렸는데 반년넘게 걸어다녔어요...ㅎㅎ
0
0
육중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게 아니면 매일 지하철+순버탈수도?